광주평화방송

메뉴보기
  • 광주평화방송
  • 일반뉴스

전남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작성자 :
노진표
작성일 :
2023-11-28
조회수 :
50
(광주가톨릭평화방송) 노진표 기자 = 전라남도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다양성 강화를 위해 내년도 답례품 공급업체를 모집합니다.

전남도는 지난 9일 공급업체 공모에 앞서 개최된 답례품 선정위원회에서는 답례품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올해 답례품 공급업체와의 협약 기간을 내년까지 연장하고, 농수축산물과 가공식품, 체험·관광상품, 생활용품·공예품 등 기타 상품 4개 분야에 대해 공급업체를 공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은 다음달 1일 오후 6시까지며, 전남도청 고향사랑과에 직접 방문하거나 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남도는 다음달까지 2024년도 공급업체 선정 절차를 마무리하고 내년 1월부터 고향사랑e음을 통해 새로운 답례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전라남도가 내년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모집한다. <사진제공=전라남도>

전남도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전남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에게 제공되는 상품으로 전남도의 우수한 농특산품 등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공고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남도는 지금까지 121개의 답례 품목과 198개의 공급업체를 선정해 관리하고 있으며, 고향사랑e음에는 300여개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광주가톨릭평화방송,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