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교회뉴스
글 내용 보기 폼
제목 성가롤로병원, 호남 최대 시설 갖춘 '건강증진센터' 개소

김선균 | 2022/08/01 16:37

(광주가톨릭평화방송) 김선균 기자 = 전남 동부권의 거점병원인 성가롤로병원에 호남 최대 규모의 건강증진센터가 문을 열었습니다.

성가롤로병원은 21일 오후 3시 별관 성심홀에서 건강증진센터 신축 개소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개소식에는 소병철 국회의원과 노관규 순천시장, 정병회 순천시의회 의장, 박영숙 전남동부보훈지청장, 병원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전남 동부권 거점병원인 성가롤로병원에서 21일 호남 최대 규모의 건강증진센터가 문을 열었다.<사진제공=성가롤로병원>

이번에 문을 연 건강증진센터는 별관 1·2·3층에 들어섰으며 면적은 물론, 동시 수검 가능 인원에서 호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접수부터 기초 검사, 위 대장 내시경, CT, MRI 등 모든 검사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원스톱 건강검진 시스템'과 스마트 워치 및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첨단 검진 프로그램을 도입해 검진 대기 시간을 대폭 줄였습니다.

이와 함께 내시경, CT, MRI 등 검진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최신 사양으로 도입해 검진의 신뢰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동맥경화 검사, 스트레스 검사 등 다양한 검진 프로그램을 운영해 검진 서비스를 한층 높였습니다.

최옥희 성가롤로병원장은 "이번에 최고의 시설과 의료진을 갖춰 문을 연 건강증진센터에서 다양한 건강검진 프로그램으로 건강을 미리 점검해 질병을 조기에 발견함으로써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전남 동부권의 건강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c)광주가톨릭평화방송,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작성일 : 2022-07-22 15:12:51     최종수정일 : 2022-08-01 16:37:12

목록
이전글
다음글
 

Top이동